본문 바로가기
travel/Nha Trang_2017

나트랑 퓨전리조트 조식 룸서비스는 english로 주문하세요...american 완전 별로ㅠ

by 반짝반짝S2 2017. 7. 29.

나트랑 퓨전리조트에서 2박을 예약하면
1박이 풀보드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이용했었어요.
우리는 7월 4일에 체크인했지만
7월 6일 새벽비행기라 5일 밤 10시에 체크아웃을 하게 되었죠ㅠ

풀보드로 4일 저녁, 5일 아침과 점심을 먹었기에
사실 체크아웃 하는 5일 저녁은 사먹었어야 하는데
레스토랑 음식이 딱히 맛있지도 않고...
다음날 아침식사를 하지 못하니 오늘 저녁때 룸서비스로 준비해 줄 수 있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길래
american으로 달라해서 받았어요.

빵과 시리얼을 잔뜩 주고 과일과 과일쥬스를 후식으로 곁들였는데
결과적으로 대실패ㅠ
english로 시키마 에그 베네딕트도 나오고 하던데
메뉴판을 보지 못한게 실수ㅠ
종류별로 가지가지 시키지 못한건 또 실수ㅠ

저녁을 안먹었음에도
우리 가족 모두 빵은 한개씩정도 먹었나?
빵이 너무 맛없었어요ㅠ
...그래요 나트랑 퓨전리조튼 레스토랑 식사 자체가 맛없지는 않아도
막 맛있다고 만족스럽다고 할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