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드디어 나도 먹어봤다! 우노 삼성타운점 다녀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20.









옛날옛날 아주 먼 옛날

우노피자가 잠실롯데마트 1층에 있던 시절에는 거들떠도 안봐놓고

치즈가 두툼한 시카고식 피자는 일반 피자와 맛이 확연히 다르다는 꼬득임에

산넘고 물건너 우노 시카고 그릴 삼성타운점에 다녀왔어요 :^)






예전에는 우노피자 꽤 체인점이 많았던것 같은데

지금은 삼성타운점, 코엑스점, 용산 아이파크점 등 4~5군데정도밖에 남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왜지? 했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알것 같았어요...

무슨 샐러드랑 파스타가 저렇게 비쌈-_-

우노에서는 피자만 먹고 다른 메뉴먹는건 비추에요! 





6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한산하더라구요.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피자헛 다크버전?ㅋㅋ 

피자헛 인테리어에 조금 어둠컴컴한 분위기......정도랄까?

꽤 멀쩡한 비쥬얼의 바가 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ㅋㅋ


우리는 우노피자 유경험자가 있어 인도해주는 메뉴대로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 쿠폰이 있어서 감자튀김 시키고 에이드 두잔에 

피자는 시카고식 딥디쉬 피자 레귤러 사이즈로 포치즈 파인 쉬림프와 치즈 앤 토마토 하프앤하프로 주문했어요.

하프앤하프로 주문할 수 있는점이 맘에 들더라구요.


원래 우노피자의 참맛을 느끼고 싶다면

시카고 클래식을 주문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우노피자 특유의 소세지가 약간 비린맛이 난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시카고 클래식에서 소세지 뺀게 치즈 앤 토마토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등장해주신 식전빵  ㅋㅋㅋㅋ

피자집에서 식전빵을 주다니..신선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피자도우와 같은 반죽으로 스틱브레드를 만들어서 주는데

약간 마늘이 첨가되어 있는지 마늘바게트같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 +_+

빵도 바삭해서인지 계속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





감자튀김은....아무리 무료로 제공되는 메뉴라고 하지만 ㅠㅠㅠ

뭐 치즈가 올라가있거나 칠리소스를 올려주거나 하는것까지 바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좀 적고 게다가 그냥 케첩과 서빙되더라구요.......

칠리소스 달라고 요청할껄 그랬나봐요.......... 





그리고 오랜시간 기다려서 등장해주신 우노 딥디쉬 피자!!!

딥디쉬 피자라는게 바깥쪽 도우가 좀 높게 올라오고 피자가 도톰하게 올라가있는 피자를 말하는것 같더라구요.

레귤러 사이즈가 보통 다른 피자의 라지 사이즈라는데 

크기는 그냥 다른 피자 레귤러 사이즈랑 똑같았어요-_-

여자 넷이서는 샐러드 하나에 딥디쉬 피자 레귤러 사이즈가 딱 맞다고,

왠만한 여자는 딥디쉬피자 레귤러 사이즈 2조각 정도가 딱 좋다고 해서 엄청 두근두근했어요.

도대체 어떤 피자길래 일반 피자랑 그리 다른것인가!!!





제 예상에는 피자에 치즈가 엄청나게 두껍게 올라가있을 줄 알았는데

딱히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일반 피자의 1.5배~2배정도 올라가있는것 같긴 한데 

미친듯 치즈가 두껍다!!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ㅋㅋ


피자맛은 둘다 그냥그냥? 보통의 피자는 도우가 주가 되고 치즈며 다른 토핑재료는 부재료잖아요.

딥디쉬 피자는 주재료가 치즈인 느낌정도?

그래서 피자를 먹으면 치즈를 먹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뭔가 엄청 특이할 줄 알았는데 이건 미즈컨테이너 떠먹는 피자 먹는거랑 큰 차이가 없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우노피자에 너무 기대하고 갔나봅니다 ㅋㅋㅋ

뭔가 엄청나게 색다르고 독특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그냥 피자였어요 ㅋㅋㅋㅋ 치즈 많이 올라간 피자 ㅋㅋ


그래도 우노피자에 토핑된 토마토 소스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토마토 페이스트가 진짜 토마토로 제대로 만든 맛이 났어요!

피자 본연의 맛,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맛을 느끼고 싶을때는

우노의 피자가 다시 떠오를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넷이서 레귤러 사이즈 피자 하나면 될 줄 알았는데

피자를 다 먹었는데도 뭔가 약간 배가 덜 찬 느낌? 이 들어서 주문한 씨푸드 크림 리조또.

우노에서는 피자 이외에는 절대 주문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 메뉴였어요.

그냥 느끼한 크림 리조또라는 생각 이외에는 아무 감흥이 없었어요.

이거 먹지 말고 나와서 더 프라이팬에서 치느님 먹을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시카고식 딥디쉬 피자, 치즈가 두툼해서 맘에 들었어요.

매월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에는 30% 할인이라고 하니

부드러운 치즈의 식감을 마음껏 즐기면서 피자를 먹고 싶을때 

한번쯤 와서 먹고 싶은 우노피자에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