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잠실역 7번출구 바로앞! 엄청엄청 큰 호떡 먹어 보셨어요?ㅋㅋ

by 반짝반짝S2 2013. 12. 4.


지난 주말에 롯데백화점 쇼핑을 하러(룰루랄라 즐거운 쇼핑!) 

7번출구앞에서 동생을 기다리고 있는데 

왠 호떡집 앞에 줄이 길게 늘어서있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호떡을 별로 좋아라하지 않는지라 그냥 지나치려했는데

엄청난 크기의 비주얼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줄서서 사먹고 왔어요!





일반 호떡이 그냥 커피라면 넌 T.O.P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역 7번출고 앞에서 팔고 있는 요 호떡은

한개에 천원인데요! 

크기가 정말 엄청납니다 ㅋㅋㅋㅋ

요거 하나 먹으면 한끼 든든할 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





저렇게 손으로 꾹꾹 눌러서 납작하게 만드세요 ㅋㅋㅋㅋ

저 손으로 눌린 호떡이 보통 호떡 크기인데 

점점 늘어나더니

.....





이렇게 빈대떡만한 호떡이 탄생합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요 호떡 사람이 많아서 줄이 길어진다기보다는

호떡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사장님 마인드가 천천히 만들자! 이신듯...

(아니면 역시 줄서서 기다리는 마케팅을 접목하신 것인가?ㅋㅋ)





호떡의 크기는 딱 빈대떡만한것 같아요 ㅋㅋㅋㅋ

일반 여성분 얼굴사이즈 정도?

가면서 먹을거라고 말씀드리면 저렇게 반 접어서 주시는데 완전 기대되더라구요 +_+


거의 20분 이상 줄서서 받은 호떡,

만드는걸 20분간 봤는데 설탕이 정말 한국자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달면 어쩌지? 했는데 의외로 달지 않아요....

호떡이 너무 커서 그런지 크기에 비해 설탕이 모자라게 들어간 것 같아요

호떡 빵(?)맛이 담백하게 느껴집니다....


게다가...올해 겨울에 신으려고 산, 

그동안 한 다섯번정도밖에 신지 못한 내 베어파우 어그에 

호떡 설탕물을 뚝뚝 흘리고....

지난주에 구입한 내 새 패딩에도 

호떡 설탕물을 뚝뚝 흘리고....

정말 울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



잠실역에서 파는 엄청 큰 호떡!

맛은 별로지만 한번쯤 재미(?)로 사먹어볼만 한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