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변한의원] 장건강 지켜줄 한약이 도착했어요 :)

by 반짝반짝S2 2014. 4. 12.




4월 1일부터 식단일기를 써가면서 변한의원 장건강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이번주 화요일인가? 수요일에 변한의원 한약이 도착했어요.

한의원 로고 완전 귀요미에요 ㅋㅋㅋㅋ






변한의원의 대표원장님이신 변기원 원장님은

5대조 조상님이 고종시대 어의를 지내신 변석홍옹이라고 하세요:)

그냥 한의학을 하신것도 아니고 어의를 지내셨다고 하니 실력이 굉장히 뛰어나셨었겠죠?

5대째 전해져오는 한의학으로 좀더 좋은 약을 지어주실거라는 믿음이 들더라구요 :)

 




변한의원은 뇌건강쪽으로 특화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뇌와 장건강이 유기적으로 연관이 있어

장건강으르 잡기 위해 약을 먹었더니 뇌도 건강해지더라,

도랑치고 가재 잡았다 ㅋㅋ 뭐 이런 기분으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보관방법에 반드시 냉장고에 보관하라는 내용이 있었네요;;

저는 지금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곳, 실온보관해두면서 먹고 있었는데

엄마가 냉장고에 넣어야한다고 해서 내일 넣으려고 했었거든요...

한약은 냉장보관이 답인가봅니다...

변한의원의 한약은 발효한약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상온에 보관하면 팽창해서 부풀어오른다고 하네요.

부풀어오르기 전에 얼른 냉장고에 넣어야겠습니다 ㄷㄷㄷ





변한의원 약제의 30~40%는 충북 영동군 제월당에서 직접 키우신다고 해요.

일반 한의원은 약초를 재배하는 곳이 따로 없어서 어떤 약재를 사다 쓰는지 사실 좀 불안했는데

무농약 농법으로 약초를 재배하고 계시면 아무래도 60~70%약재도 좋은걸 쓰기 위해 노력하겠죠?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이런 황금색 진공포장팩에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장수를 의미하는 구름과 학이 쌍으로 노닐고 있는 모습이 형상화되어 있는데

저도 정말 건강하고 오래오래 살고 싶습니다 :)

하루에 2번씩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는데요~

한달후에 변한의원 내원해서 몸상태가 어떻게 변화할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