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스타벅스 딸기쥬스x크리스마스 카라멜 푸딩 맛있네요♬

by 반짝반짝S2 2017. 12. 23.

당산 포시즌스필라테스 가는 길에
저녁을 먹지 않았던지라
간단하게 요기를 하려고
스타벅스에 갔어요.
(아니 왜 요기를 하러 스타벅스에 하지?ㅋㅋㅋㅋ)

스벅에서 파는 과일한컵을 사먹으러 간건데
그건 없더라구요.
그나마 뭘 먹어야 좀 덜 살찔까(?)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딸기쥬스와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하던 스벅 푸딩 크리스마스버전,
크리스마스 카라멜 푸딩을 주문해봤어요.

결과는 대만족.
딸기쥬스야 뭐...
아임리얼 마시는 그 느낌 그대로니까 패스,
근데 푸딩은 진짜 부드럽고 달고 맛있더라구요♡
그 아주 옛날옛적에 cj 쁘띠첼에선가 나온 푸딩 있잖아요.
그 푸딩이 너무 맛없...어서
전 푸딩이 전반적으로 맛없는 디저트라고 생각했는데
세상 부드럽 세상 달콤♡

...운동하러 가는 자가 먹어도 될 아이템이랑가 모르겠지만
먹고 운동하러 가는거니까ㅋㅋ
운동하고 먹은거 아니니까ㅋㅋ

혹시 아직 스벅에서 푸딩 안먹어보신분,
꼭 한번 먹어보세요
세상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