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미쳤다! 캬라멜우유 드디어 먹어봤어요♡

by 반짝반짝S2 2017. 12. 29.

예전에 세븐일레븐에서 카라멜맛 우유를 판매한다고 해서
너무 궁금궁금한 마음에 여기저기 세븐일레븐을 가봤었는데
분명! 분명 있다던 카라멜맛 우유가 없더라구요ㅠ

근데 정말 우연히 gs에 흰우유 사러갔다가 발견한
일본 캬라멜맛 우유!(이름 모름)
보이자마자 덥썩 사오면서 어찌나 기쁘던지ㅋㅋ

연말에 살 안찌려고 많은 노력을 했던거같은데
이 일본 카라멜맛 우유 앞에서 무너지고말았어요ㅋㅋ

그리고 빨대로 한모금 딱 마시는 순간
헉! 이 우유 미쳤다ㅋㅋㅋ
생각해보면 카라멜에 들어가는 향신료랑 카라멜 재료 넣으면 그맛 그대로 날텐데
우유 한모금 마시는데 정말 100% 내가 기대했던 바로 그맛 카라멜맛 우유인거에요ㅋㅋ

이거 큰일났다,
마감 하는동안 맨날 사먹기 생겼다 어떡하냐 걱정했는데
이게 마시다보니까 좀 질리는 맛이 있다고해야하나ㅋㅋ 그렇더라구요.
일단 첫맛은 미쳤고 먹다보면 살짝 맹맹해진다,
좀 더 달았으면 좋겠다 싶은 맛이었어요 :-)
아직 못먹어봤다면 고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