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신도림 현대백화점 코나야(KONAYA), 세트메뉴가 훌륭하네요♬

by 반짝반짝S2 2017. 4. 6.

동기 오빠에게 귀찮은 부탁을 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랜만에 밖에서 만나 같이 점심식사를 했어요.
저도 편도선 수술때문에
목동 하나이비인후과를 가야했던지라
신도림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동네주민이 추천해서 가게된집.

제가 작년에 강남역 코나야에서
맛집발굴 능력자 언니와 코나야 카레우동 먹었다 하니
체인점인지 몰랐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카레우동의 카레는 보통의 일식카레와 달리
코코넛밀크가 들어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전에 강남점에는 세트메뉴가 없어
단품으로 시켜 한사람당 8,000~10,000원쯤 나왔던것 같은데
신도림 현대백화점에서는
카레우동2+ 새우튀김과 닭튀김+비빔밥?까지 나오면서
26,000원밖에 안하더라구요^^

와안전 실한 세트구성♡
다음엔 남자친구랑 같이 먹으러 가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