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이수역 피부과에서 듀얼토닝 받고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15.





1주일만에 다시 방문한 이수역 피부과!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같은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더라구요 :^)


레이저 리프팅이 49만원,

팔자주름 시술이 58만원,

사각턱 보톡스가 15만원,

겨드랑이와 인중제모 5회에 15만원

(겨드랑이와 인중제모는 정말 많이 저렴해졌더라구요!

예전에 처음 나왔을때는 엄청 비싸던데 ㅠㅠ)

그리고 비밀 다이어트 15만원!



저는 지난주에 이수역 피부과에 방문했을때

아직 지루성 피부염이 완전하게 낫지 않아서 

가볍게 레이저토닝과 여드름필링을 받았었는데요

확실히 여드름필링 받은것이 효과가 있었는지 

피부과 다녀오고 3~4일 후에 나을듯 나을듯 낫지 않던 지루성 피부염 완전히 나았어요!!!


저는 병은 약먹는것보다 자연치유되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하던 사람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병은 초기에 얼른 병원에 가서 뿌리뽑는게 덜 고생하는 길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_-

다음주부터는 꾸준히 이수역 피부과와 건대 병원 다녀야 할거 같아요 ㅠㅠ


이번주에는 원장님이 보시더니 이제 화이트닝은 어느정도 많이 호전되었고

모공 레이저를 맞아보는것도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전에 프락셀하고 엄청 아팠던 기억이 있는지라

일단 모임이 많은 연말 지나고 나서 받기로 하고

이번에는 듀얼토닝을 받기로 했어요.





이수역 피부과에서는 Aileen 듀얼토닝이라고 해서

프락셔널 레이저 토닝과 롱펄스 엔디야그 듀얼토닝 모드를 이용해서

기미 등의 색소와 모세혈관, 모공 및 피부탄력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저는 이 세가지 모두에 해당하는.............

선생님께서는 특히 피부 붉은기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듀얼토닝은 말 그대로 두가지 종류의 레이저 토닝을 받는것인데

처음에는 저렇게 부분적으로 열감이 있는 레이저 시술을 받았어요.

마취할만큼은 아니었지만 살짝 뜨겁다-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얼굴 전체에 받는게 아니라 기미가 짙은 곳 위주로 받았어요.


두번째 레이저는 레이저토닝 받을때와 비슷한 레이저였어요.

(같은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마취하지 않아도 참을 수 있을만큼 통증이 약한 레이저라

레이저시술 무서워하시는분들도 걱정없이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오늘은 비타민 관리로 레이저 후에 진정처리를 했어요 :^)

저는 일반 팩보다 모델링 팩을 했을때 더 뚜렷하게 효과가 나는것 같더라구요.

이수역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 받고 나서 항상 모델링 팩을 하니

레이저 시술덕분에도, 모델링팩 덕분에도 피부톤이 맑아진것 같아서 완전 만족스러워요+_+

이제 모공만 좀 줄어들면 피부도 괜찮을것 같은데.....

모공 레이저 기대반 걱정반이에요 ㅋㅋ





[health] - 이수역 피부과에서 레이저토닝(5차)과 여드름필링 받고왔어요♬

[health] - 이수역 피부과 레이저토닝(4차) 받고왔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