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창동역 김주은 약손마사지에서 발마사지 받고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2. 14.



 

김주은 약손마사지 

Tel : 02 - 900 - 4853

10시~22시까지(일요일 휴무)







겨울이 되니 기온이 떨어지고, 손발이 많이 차가워져서 걱정하던 찰나에

창동역 김주은 약손마사지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

발 안에는 우리 몸의 오장육부에 해당하는 부분이 다 담겨있다고 하잖아요?

전신마사지를 받는것도 좋지만 가격의 압박이 ㅋㅋㅋ

전신마사지가 아니라면 발마사지를 받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마사지를 꾸준히 받아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저는 병원투어가 예정(?)되어 있었던지라 조금 이른시간대인 11시에 예약을 잡았어요,

김주은 약손마사지는 제가 가본 마사지샵중에 가장 크고 넓직하더라구요.

스킨케어와 전신마사지, 부분마사지를 하는데

베드가 총 7개 정도였는데 공간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창동역 김주은 약손마사지 가격표에요 

가격은 평균적인 가격으로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A코스 50분 기준 35,000원이었어요 

예약을 받아야만 받을 수 있는 특수관리 김주은 원장님 관리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베드는 총 6개 있는데 2개, 2개, 2개씩 따로 놓여져 있고,

또 나란히 놓여진 베드도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서로 모르시는 분들이 관리 받아도 상관 없을것 같더라구요^^


마사지를 하면서 로션이나 오일을 쓰기 때문에 비닐을 깔아놓고 마사지를 받았어요.

발마사지 할때도 오일과 로션을 번갈아가면서 바르고 해서

비닐을 깔고 마사지를 받았어요.






스킨케어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그때 사용하는 제품들도 보이더라구요.

제 발마사지는 남자선생님께서 해주셨는데 

스킨케어는 아마 예약하면 따로 오시는 여자분이 하지 않을까 싶어요.


여름같으면 반바지를 입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겨울에는 하의만 탈의 하고 반바지로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았어요.




 


 

 

발마사지는 남자분이 해주시는데요

원래 마사지 받을때 남자는 여자에게, 여자는 남자에게 받는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자분께도 발마사지 받아봤었는데 확실히 남자분께 받는게 지압하는 압력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발에 근육이 뭉쳐있어서 누르면 아픈 부분들을 귀신같이 아시고는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마사지를 하시더라구요

아프지만 시원한 그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발인데도 왼쪽발 마사지 받을때랑 오른쪽발 마사지 받을때랑 느낌이 전혀 달랐어요.

왼쪽발 받을때는 발을 꼼꼼히 마사지해주실때

음~ 시원하네 - 하는 느낌이었다면

오른쪽발 마사지 받을때는 아 아프다 ㅠㅠ 그런데 이거 풀어야 하는거다 ㅠㅠ

이런 느낌으로 받았어요

특히 오른쪽발 안쪽을 마사지할때 아프다고 말씀드리니

척추가 좋지 않아서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

저 평소에 바른자세로 앉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도 척추가 안좋은건가요 엉엉 ㅠㅠㅠㅠ

 


 



 

꼼꼼히 혈을 누르는 발마사지를 마치고

종아리 마사지를 해주시는데요

이거 매일 받으면 종아리 알 많이 풀어지겠더라구요 +_+

종아리에 알이 잡히는 것도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다면서

평소에도 누르면 좋은 부분을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

 

일주일에 한번씩 전신마사지를 꾸준히 받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그렇게 받기는 힘들잖아요?

그럴때 저녁 한끼 사먹는 돈 아껴서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발마사지 받으면

건강에 훨씬 도움이 될것 같았어요.

실제로 어제 발마사지 받고 엄청 바쁘게 이곳저곳 돌아다녔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_+

창동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김주은 약손마사지에서 발마사지 꾸준히 받으시는거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