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판교중국집, 판교중화요리 동청담 용궁탕 맛있네용♬

by 반짝반짝S2 2018. 5. 28.

 

얼마전까지 주말마다 비가 와서 꿀꿀한 마음이었는데

엄마와 제가 해산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

판교중국집, 판교중화요리로 유명한 동청담에

용궁탕이 해산물이 화려하게 들어가서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판교나들이 겸사겸사 동청담에 다녀왔어요.

 

동청담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53 푸르지오시티 2층

연락처 : 031-708-9999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동청담 입구에 들어서는데

판교중국집 중에서 이렇게 다양한 중식요리를 판매하는 곳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판교중화요리가 정말 다양했어요.

 

게다가 성인 3인 이상 39,000원짜리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25가지 중화요리가 무제한 리필가능하다는 요 메뉴를 보고는

중식조리기능사 자격증반 다니면서

제대로된 중식요리 맛을 보고 싶으면

판교중화요리 동청담 무한리필 메뉴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요즘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반 다니면서

요리에 인생최대치 관심 쏟고 있는 1人)

 

 

동청담은 판교 주변 회사에서 회식을 하거나

가족모임을 하기에 알맞게 단체석이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물론 2~4인이 방문해서 먹기에도 손색이 없었구요.

 

동청담에서 식사하면서 보니까

제가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갔음에도

삼삼오오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있었고

아무래도 판교중국집이다보니

배달주문 전화는 정말 끊이지 않고 계속 오더라구요.

 

그냥 무늬만 판교중화요리집이 아니라

정식 중화요리 메뉴가 탄탄하게 갖춰져 있는 중식 레스토랑인데

배달까지 가능하다니 완전 대박 ㅋㅋㅋ

판교역 주변 사시는 분들 엄청 부럽더라구요.

 

 

그리고 판교중국집 동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수조!

중화요리집에 이렇게 대형 수조가 있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요 ㅋㅋ

동청담의 대표 메뉴 중 하나가 용궁탕이라

용궁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빠른 회전으로 수조에는 항상 싱싱한 해산물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판교중국집 동청담의 메뉴판 탐독시간!

다양한 요리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집에서 3~4인 가족들이 주말에 한상 가득 중화요리를 맛보기에도 좋고

정말 회식으로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중식요리 맛볼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매콤한 辛용궁탕 2~3인용 中자를 먹었는데(39,000원)

이름은 용궁탕이오, 메뉴는 육해공을 섭렵한 엄청난 탕이었어요 :-)

 

판교중화요리 동청담의 용궁탕 2~3인용 中자의 모습입니다.

정말 엄청나지 않나요?

저 5월 초에 가족여행으로 포항 다녀왔잖아요.

동해바닷가 포항에 가도 이렇게 해산물 풍부하게 나오는 탕 없을거 같았어요 ㅋㅋ

조개, 홍합, 소라를 쌓고 쌓아 오징어와 전복, 거기에 갈비까지 딱!

정말 판교중국집 동청담 용궁탕 엄청난 비주얼이었어요.

 

 

 

 

비오고 으슬으슬 쌀쌀한 날에

판교중화요리 용궁탕을 먹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든게

원기회복에 좋은 재료들은 다 들어가있어요 ㅋㅋ

해산물의 시원한 맛과 고기의 고소한 맛,

그리고 닭육수의 감칠맛까지

육해공의 맛이 잘 어우러져 있는 용궁탕!

 

용궁탕의 해산물이 어느정도 잘 익으면

직원분이 오징어와 조개를 잘 정리해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진한 육수에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_+

 

잘 손질된 해산물을 집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ㅠㅠ

요리를 배우기 전에는 미처 몰랐는데

정말 기본 재료 다듬고 손질하는게 보통 일이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준비하고

육수내고 하는 일이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제일 맛있는 밥상은 남이 차려준 밥상이라는 말이

백번 수긍이 가요 ㅋㅋㅋ

판교중국집 동청담에서는

다양한 해산물을 정말 간편하고 맛있게 맛볼 수 있어요 :-)

 

 

이렇게 정성스럽게 낸 육수를 그냥 보내기 아쉽잖아요 ㅋㅋㅋ

판교중화요리 동청담에서는 모든 면요리에

부추와 시금치를 갈아 넣어 24시간 숙성시킨 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용궁탕 면사리도 요 면이 나왔는데

일반 중식 면보다 소화도 잘 되고 건강한 면을 먹을 수 있어요.

 

용궁탕 해산물을 어느정도 먹었으면 면과 야채를 넣고

2차 식사를 시작합니다 ㅋㅋㅋ

 

 

면이 익으면 면도 먹고,

마지막까지 푹 끓여서 야들야들해진 갈비까지 뜯는데

이건 정말 판교중국집 동청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 중의 별미에요.

 

동청담의 용궁탕을 먹고 나니

동청담의 정통 중화요리가 더욱 궁금해졌어요.

판교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중화요리는 동청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