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적립률 높고 아이허브 적립 가능한 엑스트라벅스(extrabux) 가입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12.


오오오오오! 요즘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이 늘어서

이베이츠나 엑스트라벅스같은 캐쉬백 사이트들에 한국인 가입자가 늘어서인지

여기저기 한국어 서비스를 개시하고 있네요!

이걸 좋다고 해야 할지 나쁘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하고 나서 

아이허브 적립이 가능한(할인코드 HRD599) 엑스트라벅스 가입했어요 ㅋㅋㅋ

해외구매배송대행업체를 통할 필요 없이 한국으로 바로 무료배송 쏴주기도 하는 기특한 사이트,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구매하시는 분들 엄청 많은데요 ㅋㅋ

저도 귤젤리 먹어보고 싶어요 잉잉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베이츠에서도 아이허브 적립은 안되는데 

요기 엑스트라벅스에서 아이허브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다만 엑스트라벅스를 통해 아이허브에 신규회원 가입했을때만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엑스트라벅스 가입하면서 아이허브 신규가입했어요 :^)





저는 추천인코드 타고 엑스트라벅스 가입했는데요 :^)

$5 적립되는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아직 엑스트라벅스 가입 하지 않으신 분은

추천인링크 타고 가입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엑스트라 벅스 가입하러 가기 


이베이츠에 엑스트라벅스까지,

모두모두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니

해외직구 이용하시면서 꼭 캐쉬백 사이트 타고 구매하보세요!



이 블로그의 다른 글

  [shopping] - 적립률 높고 아이허브 적립 가능한 엑스트라벅스(extrabux) 가입했어요♬

  [shopping] - 이베이츠(ebates) 코리아 한국사이트 오픈했네요♬ 

  [shopping] - 호주에서 사온 콤비타 마누카꿀로 겨울철 목감기 예방하고 있어요♬

  [shopping] - 아침대용으로 마시는 한미 전두유, 맛있지만 살짝 달아요!

  [shopping] - 부드러운 칫솔, 치과용 칫솔 큐어엘프에서 네번째 구매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