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아이허브 2013년 11월 $60이상 구매시 우체국택배 무료네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by 반짝반짝S2 2013. 11. 14.




꺅꺅 아이허브 11월 배송료 프로모션이

$60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라고 했는데

사고싶었던걸 골라서 담아보니까 $26정도밖에 안되서

그냥 배송료 내고 구입했어요 ㅋㅋㅋ

오오미 근데 아이허브 배송료 원래 $4인가요?

의외로 배송료가 비싸지 않아서 자주 이용할만 하겠던데요?ㅋㅋㅋ

(근데 물건이 싼건지 안싼건지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는게 함ㅋ정ㅋ)


아이허브가 개미지옥이라던데 아무래도 건강식품쪽이 강세인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번 아이허브 지름은 순전히 프로폴리스 1000mg 90캡슐 저 제품때문에 구입했거든요.

프로폴리스가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하는데

그냥 물에 타먹기 좀 역한게 사실이에요 ㅠㅠㅠ

올 겨울에는 프로폴리스 캡슐같은거 알아볼까-했었는데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고 했던가!(읭?;;)

아이허브에서 프로폴리스 캡슐을 만나고 말았고,

나도 모르게 막막 아이허브를 쥐잡듯 뒤지고 있었고!

그리고 난 이미 카드번호를 누르고 있었고!!


아이허브는 원래 카드로만 구입해야 하나요?

전 페이팔로도 결재될 줄 알았는데 안되더라구요 ㅋㅋ

치약도 사고 바디오일도 사고 쓸데없이(!) 차 마시는 찻잔도 사고 믹스너트에

샹달프 오렌지 마말레이드 잼까지 완벽구입!!


아이허브는 다양한 언어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어서

한글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요 :^)



http://kr.iherb.com/?rcode=PNG650


엑스트라 벅스 가입하러 가기 



아이허브로 쇼핑하러 가실 분은
첫 구매이시라면 엑스트라 벅스에 가입하고 

엑스트라 벅스 링크타고 아이허브에서 쇼핑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엑스트라벅스에서 링크타고 아이허브에서 쇼핑하면 쇼핑금액의 1%를 캐쉬백해주거든요!!

또 엑스트라벅스에서 아이허브 첫 구매시 5% 할인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니

혹시 아이허브 첫구매이시라면  

60불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료 무료+첫구매 한정 10불 할인+아이허브 자체 5불 추가 할인+엑스트라벅스 5% 추가 할인

쓰리콤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링크타고 엑스트라 벅스 가입하시면 제가 추가 캐쉬백을 받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위에 코드는 아이허브 코드인데요.

저걸 타고 들어가시면 똑같이 60불 이상 구매하셨을때

배송료 무료+첫구매 한정 10불 할인+아이허브 자체 5불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지만

엑스트라벅스 5% 추가할인 쿠폰이 적용이 안되요^^


혹시 아이허브 궁금하다 궁금하다 하셨던 분들!

2013년 11월이 기회입니다!

60불 이상 우체국 무료배송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기회를 놓치기 싫어 새벽 한시까지 이러고 있는 1인입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