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이베이츠(ebates) 코리아 한국사이트 오픈했네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12.



눈 건강을 위해 일회용렌즈를 이용하기로 마음먹었는데

미국 가격과 한국 가격이 상당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미국쪽이며 홍콩쪽 렌즈구매대행 알아보다가 알게된 비전다이렉트!

세일과 이베이츠 적립등을 잘 활용하면 

한국에서 렌즈 사는것보다 5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더라구요!

비전다이렉트에서 렌즈사기 위해 이베이츠 가입했어요 ㅋㅋㅋ

이베이츠 이용이 쉽긴 하지만 영어로 된 사이트라 한국어 사이트 만큼 편하지 않았던게 사실이에요.

그런데! 그런데 이베이츠 코리아 이베이츠 한국어 사이트가 오픈했네요♬ 




왠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던

해외직구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발판을 마련한게 아닌가 싶은 이베이츠 가입,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타고 가입하시면

추천해주신 분과 추천 받으신 분께 모두에게 5$가 적립되요!




 이베이츠 가입하러 가기



그런데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랑 이베이츠 한국 사이트랑

같은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는데도 적립율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둘다 어그 오스트레일리아 사이트 이용인데 

이베이츠 코리아에서는 7%, 

오리지날(?) 이베이츠 사이트에서는 9% 캐쉬백되네요 ㄷㄷ

한글 이용이 2% 수수료라면 좀 너무 차이가 나는게 아닌가 싶으면서도

전 그냥 모국어가 편함으로 이베이츠 코리아 이용하려구요 ㅋㅋㅋ


이베이츠 경유를 통해 모인 캐쉬백은 페이팔을 통해 출금받을 수 있는데요

페이팔에서는 내 은행계좌로 출금받을 수 있으니 좋아요 :^)

전 비전다이렉트와 탐스 대박할인코드가 뜨는 그날을 기다리고 있으려구요 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직구 시작해보아요♬



이 블로그의 다른 글 


 [shopping] - 적립률 높고 아이허브 적립 가능한 엑스트라벅스(extrabux) 가입했어요♬

 [shopping] - 호주에서 사온 콤비타 마누카꿀로 겨울철 목감기 예방하고 있어요♬

 [shopping] - 아침대용으로 마시는 한미 전두유, 맛있지만 살짝 달아요!

 [shopping] - 부드러운 칫솔, 치과용 칫솔 큐어엘프에서 네번째 구매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