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요즘 저의 건강을 책임져주고 있는 파쉬 핫팩과 커피빈 텀블러에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9.







얼마전 저에게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절대 걸리지 않을것 같았던 질병을 얻었는데요

하아..아직 병원에 가서 확진받은건 아니라서 조심조심 하고 있지만

정말 슬펐어요 힝힝 orz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것을 알고 있었고

저혈압에 수족냉증까지 더욱더 혈액순환에 신경써줬어야 하는데

맥주며 아이스크림이며 차가운 음식만 좋아하면서 몸을 혹사시켰던것 같아요.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체온을 올려주기 위해 제가 요즘 사용하는 제품들,

파쉬 핫팩과 커피빈 텀블러입니다 :^)

파쉬 핫팩으로는 뜨거운 물을 담아 계속 껴앉고 있고

커피빈 텀블러에는 계속 뜨거운 물을 담아 하루에 2리터 이상 마시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파쉬 핫팩은 구입하고 사용한지 한 2~3일정도 되었나?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진작살껄!! 완전 후회하는 제품이었어요.

수업시간에 뜨거운 물을 채워서 껴앉고 공부하는데 몸이 따뜻하고 얼마나 좋던지!

파쉬 핫팩만 껴앉고 있는다고 수족냉증이 해결되는건 아닌데요

배쪽이 따뜻하니 온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_+

겨울에는 핫팩 들고다니면서 가는곳마다 물 채워넣고 쓰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ㄷㄷㄷ







파쉬핫팩 생각보다 쓰임새가 다양할것 같더라구요.

전 집이 좀 추운편이라 집에서는 밤에 안고 자려고 하고 있어요 ㅋㅋ

학생들은 수업 들으면서 안고 있으면 최고에요-_-b

정수기가 있어서 언제든 뜨거운 물을 공급받을 수 있는 환경에서라면

누구나!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도 꾸준히 마셔주는게 좋은데요

다이어트 할때도 체온을 올려주는게 혈액순환을 촉진해서 셀룰라이트가 뭉치는걸 좀 억제해준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따뜻한 물을 많이 마셔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