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이수역 피부과 레이저토닝(4차) 받고왔어요 :^)

by 반짝반짝S2 2013. 9. 18.





지난주에는 일이 있어 이수역 피부과에 방문하지 못하고 

오랜만에 레이저 시술 받으러 연세*이뷰 피부과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입구에 여름 이벤트라고 해서 필러와 보톡스, 물광주사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받았던 셀렉1회에 레이저토닝 3회, 그리고 레이저 시술 받고 나서 받는 비타민 관리3회와 냉동관리 1회에

35만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지난번에 셀렉 너무 아파서 정말 고생했었지만 아직 색소가 다 파괴되지 않아서

다시 받아야 하는데 하아........

주변에 제가 셀렉이랑 레이저토닝 받은거 보고 받고싶어 하는 지인들이 있는데

이벤트가 알려줘야겠어요 ㅋㅋㅋ





원장님이 보시더니 셀렉받은 자리에 딱지 많이 생겼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딱지가 생각보다 많이 생기지 않았다고 했어요.

그래도 잡티가 좀 흐려진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셀렉레이저 시술은 잡티가 흐려지는게 아니라 딱지가 떨어지면 

아예 색소가 없어져야 하는게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셀렉 시술 전에도 한번으로 끝날것 같지 않다고 하시더니 역시나 ㅠㅠㅠ

3주정도 지나서 다시 받기로 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레이저토닝을 받았습니다.

이번까지 받으면 레이저토닝 4차인데요.

친구들이 레이저 시술 받기 전보다 피부톤이 좀 깨끗해진것 같다고 해서 만족스러워하고 있어요 ㅋㅋ

셀렉이랑 홍조 레이저 시술 꾸준히 받다보면 

제 피부도 깨끗해지는 그날이 오겠죠?


이날은 두가지 레이저토닝 시술을 받았는데요

양쪽 뺨 위에는 좀더 쎈(!) 프락셔널 레이저 토닝을 받았고

얼굴 전체에 또 일반 레이저토닝 시술을 받았어요.

프락셔널 레이저토닝이나 일반 레이저토닝이나 피부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 레이저인데

일반 레이저토닝이 피부에 침을 살짝살짝 찌르는 듯한 느낌이라면

프락셔널 레이저토닝은 조금 깊이 찌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둘다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 받으면서도 얼굴 찡그리지 않을 수 있을 정도로

아프지 않아요 ㅋㅋㅋㅋ 웃으면서 레이저 치료실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레이저 시술이기 때문에 레이저토닝 받고 난 직후에는 약간의 화끈거림이 있는데

이날은 쿨링 관리도 같이 받았어요.

요 기계 엄청 차가워서 얼굴의 화끈거림을 식혀주는데 매우 좋더라구요.

팩을 올릴때쯤에는 화끈거림이 많이 진정되어있어요.





마지막으로 팩으로 마무리하여 레이저토닝 시술이 마무리되었어요.

레이저토닝같은 경우는 얼굴에 상처를 내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매주 한번씩 받으면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10회정도 받으면 눈에띄게 피부가 맑아진다고 하는데 기대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