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이수역 피부과에서 여드름 필링 받았어요 :^)

by 반짝반짝S2 2013. 10. 10.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이수역 피부과 연세**뷰 피부과에 다녀왔어요 :^)

하지만 이번주는 레이저시술 받으러 온게 아니라 피부에 문제가 생겨서 ㅠㅠㅠ

이수역 피부과 연세**뷰에서는 주로 레이저 시술을 많이 받지만 

일반 피부과 진료도 보시거든요...

얼마전 옷장안의 겨울옷을 정리하고 나서 먼지 알러지때문인지

아니면 이번에 천연 CP비누로 세안비누를 바꿔서인지 

세안만 하면 너무 간지러웠었는데  1주일이 지나도 완전히 낫지 않아 

피부과에 가서 진료를 받았어요.


알고보니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ㅠ

지루성 피부염에는 영양크림 바르지 말고 수분크림을 소량으로 자주 발라주는게 좋대요!

지루성 피부염 약을 처방받고 여드름 필링을 받고왔어요.





이수역 피부과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코필러, 턱필러, 애교살필러, 입술필러가 모두 29만원이래요!

턱 보톡스는 15만원, 개인적으로 턱 보톡스를 맞아보고 싶었던지라 좀 끌리더라구요.


겨드랑이 제모는 정말 가격 많이 저렴해졌네요. 5회에 5만원 ㅋㅋ

다음에는 제모도 한번 받아보려구요.

저 여드름필링 받으러 갔던날에 물광주사를 맞으러 오신분도 있던데

물광주사 효과가 궁금해지더라는 +_+


 



여드름 필링은 여드름압착+필링약제바르기+진동기(?)+진정팩 순서로 진행되는데요.

전에 여드름필링 받을때는 피지 압착할게 많았었는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정리만 했어요 ㅋㅋ





이 약제는 아무리 발라도 적응이 안되요 ㅋㅋㅋㅋ

화학적인 작용으로 필링을 해주는 약제인데 얼굴에 펴발라줘요.





필링제를 중화시켜주는 단계를 진행합니다.

오늘은 따로 레이저시술을 받았던게 아니라서 얼굴이 화끈거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





마지막 진정팩으로 마무리!

확실히 매주 피부과에 가서 관리를 받으니 피부톤이 훨씬 맑아지더라구요.

주위 사람들이 얼굴이 밝아졌다고 해서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ㅋ

이제 여름이 가고 본격적으로(!) 레이저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계절이 왔으니

레이저토닝이나 레이저시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알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