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Kong&Macao_2014

홍콩에서 다시 맛본 허유산, A1은 역시 진리의 맛이었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8. 24.




홍콩에 가기전에 가장 기대되었던 음식은 허무하게도 망고쥬스 ㅋㅋ

요즘 한국에서도 망고빙수며 망고쥬스 파는곳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

하지만 망고식스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망고 자체의 쥬스맛을 기대하면서 

홍콩 도착하자마자, 셩완 페리터미널 도착해서부터 망고쥬스를 사먹기 시작해서 

2박3일 일정, 꽉찬 1박 2일같은 일정동안 보이면 무조건 사먹어서 4번쯤 먹었나봐요 ㅋㅋ





SKT에서 준 홍콩 쿠폰에 허유산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써서 역시나 A1을 주문하고

함께한 그분에서는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메뉴를 드셨는데 별로라고 하시네요 ㅋㅋ

한국인들의 공통메뉴 A1 노젤리라는데 전 젤리 들어간게 더 맛있더라구요.

사실 허유산이 4년간 기억했던 것보다는 좀 더 묽어서 읭? 했지만

그래도 망고에 시럽 많이 안들어간 담담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

허유산 한국 빨리 들어오란 말이야!!

망고식스로는 안된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