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Kong&Macao_2014

홍콩 코즈웨이베이역 근처 맛집, 언더브릿지 스파이시크랩 다녀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4. 8. 24.








홍콩에서의 마지막날, 정말 힘들었어요ㅋㅋㅋ

아무래도 여름날 도보여행 4일차가 되다보니 체력이 떨어지기도 했고

전 감기에 골골대고 있고 함께하신 그분은 더위에 지쳐있고...

게다가 심포니 오브 라이트가...

그걸 보자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시계탑 앞쪽이며

인터콘티넨탈 호텔 앞쪽이며 엄청나게 많이 모여있는데

백만불짜리 야경을 보기에는 충분했지만 

심포니 오브 라이트 보려고 한시간 전에 도착해서 자리잡고 기다렸던지라 

허접한 불빛쇼를 보고 실망한 나머지 저녁먹으러 가는 길이 너무 힘들었어요 ㅠ


겨우겨우 스타페리 타고 홍콩섬으로 넘어와서도 

홍콩역에서 센트럴역까지 걷고, 센트럴역에서 코즈웨이베이역까지 이동,

거기서도 길찾느냐고 우왕자왕하다가 언더브릿지 스파이시크랩에 도착을 했는데!

이날도 저녁 9시가 넘었는데 아니 언더브릿지 스파이시크랩은 지역주민들에게도 인기 최고인지

가게도 큰데 사람도 엄청 많은거에요 ㅠㅠ 자리가 나오지도 않고 ㅠㅠㅠㅠ


그런데 이상한게...

언더브릿지 스파이시 크랩 레스토랑이 큰곳이 하나 있고 바로 옆에 굉장히 허름한 식당에도

언더브릿지 스파이시 크랩 간판이 붙어 있어요.

번호표를 받고 한 20분 기다리다가 보니 큰 레스토랑 직원들이 그 허름한 식당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요리를 옮기더라구요..

뭐지? 이건 뭐지?


기다리다가 허름한 식당으로 들어가니 큰 레스토랑과 허름한 식당과 같은 곳이랍니다 -_-

그래서 한시간 이상 기다릴거 30분 기다리고 스파이시크랩 맛볼 수 있었어요.

SKT에서 홍콩 쿠폰북 받으면 언더브릿지 스파이시 크랩 쿠폰 있잖아요?

그 허름한 집에서도 쿠폰 쓸 수 있어요. 

언더브릿지 스파이시 크랩에서 줄서시는 분들, 큰 레스토랑에 대기인이 너무 많으면 

그냥 허름한 그 식당에서 줄서시면 됩니다. 거기가 훠얼씬 빨리 자리나요





그리고 주문한 후 한참을 기다린 후에나 만나볼 수 있었던 스파이시 크랩.

우리는 요 스파이시 크랩 小자 한마리랑 볶음밥이랑 콩 볶음....비슷한거랑 쿠폰으로 받은 고기찜같은걸 주문했는데

볶음밥은 안시켜도 될뻔했어요. 

스파이시 크랩 주문하시는 분들은 그냥 공기밥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ㅋㅋ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다리에도 살이 통통하게 차있고

몸통에도 살이 통통하게 차있고 :-)

제일 작은걸 시켰는데도 이렇게 살이 통통하다니! 큰건 어떨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저 튀긴 마늘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볶음밥이 거의 나가기 직전에 나오지만 않았으면 볶음밥에 마늘로도 충분히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을텐데 ㅋㅋㅋ

여기서도 거의 10만원쯤 나왔는데 여긴 돈이 결코 전혀 아깝지 않은 맛있는 식사였어요 ㅋㅋ

홍콩가서도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 곳!

한국에서도 꼭 다시 맛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