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동대문 광희시장 통밍크 세번째 사다드림♬

by 반짝반짝S2 2018. 1. 5.

불금입니다♬
다들 퇴근 하시고 불금을 즐기고 계신가요?
전 불금에 칼퇴...는 아니고 30분 일찍 퇴근하여ㅋㅋ
오늘도! 동대문 광희시장에 다녀왔어요.

동대문 광희시장 통밍크 사다드림 세번째로 다녀왔어요ㅋ
밍크밍크를 불금에 만나니 더욱 반갑더라구요♡

아, 광희시장 영업시간은
평일 20:00 - 05:00
토 05:00~일 20:00 휴무
네이버가 말하길 그렇지만 광희시장이 오전에도 오픈한다고 아까 써있더라구요.
워낙 밍크사러 광희시장에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젠 낮에도 영업하나봐요 :-)
(시각은 확인 못했다는게 함정ㅋㅋ)

 

 

 

이번에 대리구매 구입해드린 것도
똑같은 자석 통밍크ㅋㅋ
나도 이제 좀 다른 제품을 구매해보고 싶다!!

전에 샀던 애들보다
사알~짝 덜 포동포동해보이지만
그래도 얘들이 가게에 있는 것들중에
가장 좋은 애들이었어요♡

이렇게 많은 밍크가 있는데!
나도 다양한 밍크를 대리구매해보고 싶다!!ㅋㅋ
밍크를 떼다 팔아볼까 싶은 마음도 있어 도매가를 물어봤는데
전 흥정엔 확실히 소질이 없어요...
사장님 말로는 이젠 광희시장 도매가 소매가 구분 없이 다 똑같이 팔고 있다는데
그건 말도 안되고ㅋㅋ
아마 한꺼번에 10개 이상씩 구매하면 어찌되었든 좀 깎아서 주시겠죠
ㅋㅋㅋ
광희시장에서는 1년 내내 밍크를 판매하고
한해 시즌은 추석 전부터 시작된다하니
전 올해 가을에는 쁘띠밍크를 한번 판매해볼까 고민좀 해보려구요ㅋㅋ

요거가 제가 거래하는(?) 광희시장 6층 밍크집에서 구입한 쁘띠밍크머플러에요.
광희시장 쁘띠밍크 평균가가 5만원인데
요건 확실히 다른 집에 비해 오동통했거든요?
가격은 7만원이라 좀 많이 망설이다가 구입했는데
오늘 찍은 이 사진 보고나서
다른 집에서 안사고 이집에서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일단 이 쁘띠밍크로 말할거 같으면...
제가 11월 말인지 12월 초인지 구입한 이래로
무조건 최소 주5.5일을 하고 있어요.
평일에는 출근해서 쁘띠밍크+유니클로 경량패딩을 장착하고 있거든요ㅋㅋ
실내에서도 쁘띠밍크 똭 목에 두르고 있다가
벗어놓으면 목이 그렇게 허전할 수가 없어요.

아 이렇게 얘기하다보니
정말 올해 가을에는 쁘띠밍크 떼다가 팔아야겠어요ㅋㅋ
제가 이번 세번째 사다드림도
친구 직장 동료분들 밍크를 사다드린 거거든요ㅋ
근데 너~어무 아쉬운게
전 요 자석 통밍크는 영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데
친구가 이걸 산걸 보고 구매하시는거라
하나같이 요 스타일을 구매하시더라구요.

전 니팅밍크, 롱 통밍크, 쁘띠밍크 세개 구비해놓고 나니까
쁘띠밍크가 그 중에 제일 맘에 쏙 들어서
요걸 완전 강추강추하고 싶은데!
아무도 안사ㅠ ㅠ
누가 제발 쁘띠밍크좀 사다달라고 부탁하면 안되요?ㅋㅋㅋ
내껀 사서 더 살수는 없고
통실통실한 쁘띠 밍크 찾아 삼만리 사서 고생할 자신 있는데ㅋㅋ

여튼, 결론은
불금에 밍크 사러 눈누난나 잘 다녀왔어요 :-)
밍크 시즌이 거의 끝났다고 봐야 할거같아요ㅋ
그래도 혹시 구정 선물용으로 사실 분들은
얼른 동대문 한번 가보세요♬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밍크머플러 사다드림, 구매대행 두번째 :-)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밍크 사다드림, 구매대행ㅋㅋㅋㅋㅋㅋ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제일평화시장 그리고 블로그마켓 밍크 털부림 역사의 시작과 끝(?)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 제일평화시장 가죽 무스탕 아이쇼핑 후기♬

[shopping] - 4년 전에 구매해서 매우 잘 신고 있는 따뜻한 털부츠, 무다 방한부츠♬

[shopping] - 동대문 광희시장에서 어제 막 사온 따끈따끈한 쁘띠 밍크 후기♬

[shopping] - 동대문 제일평화시장에서 통밍크 머플러 구입했어요♬

[shopping] - 별잔디마켓에서 구입한 밍크머플러 정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