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안양 회식 그램그램 안양호계점, 엄청 넓고 맛있어요 :-)

by 반짝반짝S2 2017. 12. 17.

동생이 주말에 안양에 볼일이 있었고
전 그틈에 살짝 다리 하나 얹어서ㅋㅋ
롯데 평촌점 골든듀에 다이아목걸이 보러 간 길에
안양 소고기 맛집 그램그램 안양 호계점에서
소고기먹고 왔어요 :-)

전에 송파에서 오주중학교 옆에 그램그램 처음 생겼을 때 한번 가보고
완전 감동에 감동을 했었거든요ㅋㅋ
그 이후로 사촌동생 시험 붙었을 때
거여동에 있는 그램그램 갔던게 한 2년전이니까
그램그램 정말 오랜만에 갔네요 :-)

전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좋아하고
돼지고기 중에서도 삼겹살 같은 생고기보다는
돼지갈비같은 양념고기를 좋아하는데요.
오래간만에 안양 소고기 맛집 그램그램에서
돼지갈비 4인분 가격으로 양념 소고기 6인분을 먹었으니
완전 남는장사 :-)
먹다보니 전 돼지갈비를 좋아한다기보다
그냥 "양념"고기를 좋아하는거더라구요ㅋㅋ
앞으로 가족식사는 그램그램에서 하기로 마음먹고왔다는거♬

그램그램 안양호계점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94 101호
예약번호: 031-427-9293

안양 가족모임에 딱인 그램그램 안양호계점.
처음에 들어가기 전에는
한 50~60석 규모 고깃집이겠거니 하고 들어갔는데
여기 규모 진짜 엄청나요ㅋㅋㅋ

사진이 홀 모습인데 매장이 안쪽으로 깊숙하게 직사각형 형태라
굉장히 넓더라구요.
가족 식사 뿐만 아니라
안양 연말 모임이나 안양 회식까지 전천후로 가능한
안양 대형 소고기집이에요ㅋㅋ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라
홀은 지나 들어오면 이렇게 룸이 총 4개 마련되어 있는데
안양 연말모임 호계동 그램그램 총 규모가
홀 150석, 룸 200석이래요ㅋㅋㅋㅋㅋㅋ

전 가끔 결혼식장에서 형편없는 음식 내오고서
1인분에 3~4만원씩 받는거 너무 아깝다 생각했는데
그램그램 호계점 예식장만 근처에 있다면
피로연도 거뜬히 소화해 낼 수 있는 각ㅋㅋㅋ

안양에서 대규모 연말 모임 생각중이시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램그램만한 곳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일단 정말 너무나 혜자스러운 가격이 맘에 들었던 안양 소고기 그램그램.
이렇게 다양한 구성의 소고기 메뉴가 있어요.

엄마랑 저랑 동생은
그램그램 베스트 메뉴인 "더줌"을 주문했어요.

요 메뉴는
300g+300g(등심, LA갈비, 부채살, 안창살, 토시살 중 택2)
600g+600g(등심, LA갈비, 부채살, 안창살, 토시살 중 택3)
700g+700g(등심, LA갈비, 부채살, 안창살, 토시살 중 택5...면 다 나오는거 아닌가요?ㅋㅋ)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우리는 등심, 안창살, 토시살 세가지 고를 수 있는
더줌 600g+600g 세트를 먹었는데
단돈 44,000원!
우리집이 마장동 바로 옆이지만ㅋㅋ
정육식당 가도 소고기 1.2kg 44,000원에 절대 못먹어요 ㅋㅋㅋㅋㅋㅋ

금정동 가족모임 그램그램 호계점에서는
참숯을 사용하고 불판은 1회용 불판을 사용해요.
불판의 살이 얇아서 고기 양념이 상대적으로 덜 묻어나 잘 타지 않고 해서
우린 1판으로 고기 1.2kg 무리 없이 잘 구워먹었어요ㅋ
오히려 불판을 자주 갈면 고기가 더 탈 수 있다는 안내문도 있더라구요ㅋ

평촌 가족모임 그램그램 안양호계점은
미친듯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제공하는 대신
기름장이나 쌈장, 소금 셀프,
밑반찬도 직접 셀프로 가져다먹어요 :-)
소고기 가격이 이렇게 착한데 이정도 셀프 서비스야 아무것도 아니죠ㅋㅋ

밑반찬을 깔고!
숯에 불을 붙이고!
고기파티를 시작해보자♬

예쁘게 나와주신 등심, 토시살, 안창살!
보통 고기집에서는 고기를 잘 펴서 줘서
200g도 많아보이게 하는데
그램그램은 통크게 고기를 덩어리로 툭!ㅋㅋ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

우리집 고기굽기 담당자는 남동생이므로
남동생이 굽고, 엄마랑 저는 고기를 집어먹기 담당입니다ㅋㅋㅋ
먼저 등심부터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 굽기 시작과 동시에 참기름에 마늘을 지지기 시작합니다ㅋㅋ
생고기 아니라 양념고기라도 마늘과 함께 먹으면 꿀맛이에요♬

등심을 호로록 구워서
무쌈에 파절임과 함께 싸먹으면
이것이 꿀맛이에요ㅋㅋㅋ
등심은 살짝 얇게 손질되어있어서
어린아이들과 방문하시는 가족분들도
무리없이 애기들 먹이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고기를 구워서
양파장아찌와 함께 곁들여먹어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저 양파장아찌가 제 입맛에 딱 좋았다는거ㅋ

마늘이 한창 기름장에서 노릇노릇 익어갈 때쯤
토시살과 안창살을 굽기 시작합니다♬

전 안창살, 토시살 둘다 내스타일!
양념도 적절하게 잘 배어있고
동생이 고기를 잘 굽기도 해서
정말 오래간만에 고깃집에서
양념소고기 맛깔나게 먹었어요 :-)

그리고 너무 배불러서
배통통 두드리며 가볼까 하다가
고기먹고 냉면 안먹으면 아쉽겠지? 하는 마음에 맛본 금정 회식 그램그램 물냉과 비냉.

세상에.
저 이 집이 파주 금촌에 있었음
여름엔 최소 1주일에 한번 여기서 점심으로 냉면 먹었을거에요.
요즘은 육쌈냉면도 물냉이 맛이 좀...별로라
고기랑 냉면이랑 맛있게 먹을만한 곳이 없었는데
안양 소고기 그램그램 호계점 비빔냉면, 특히 물냉면은
정말 맛있어요!
요즘 최소 영하 5도 넘나드는 추위에도
물냉면 육수 거의 원샷하고 나왔어요ㅋㅋ

동생도 냉면맛에 유독 민감해서
엄마랑 저랑 집근처에서 꽤 맛있게 먹었던 물냉면 먹어보곤 다신 시키지 말라고 했었는데
안양 맛집 그램그램 호계점 냉면 먹고는
셋다 엄지척! 했어요.
요기서 소고기 먹고 냉면 안먹으면 반칙인걸로ㅋㅋ
국물맛이 아주 풍부하고
고기의 기름진 맛을 딱 깔끔하게 잡아주는데
시종일관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어요.

아마 이정도 규모에 이정도 가격으로
소고기 먹을 수 있는곳,
정말 흔치 않을거 같아요.
안양, 금정, 범계, 평촌에서
연말연시 각종 모임장소 고려중인 분들
그램그램 안양호계점 강력 추천입니다!

*이 포스팅은 그램그램 안양호계점에서 식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